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홈

청주예수비전교회 인사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묵상 작성일20-05-03 18:33 조회257회

본문

샬롬!주님이 사랑하시는 강동교회 김태영 목사님과 모든 교우님들께 문안드립니다.
 오랫만에 강동교회에 인사를 드립니다. 주님 안에서 강건하시옵고 은혜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에게 있어서 강동교회는 여전히 반갑고 그립고 푸근한 마음을 주는 교회 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마음 속에는 강동교회에 대한 은혜가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강동교회를 섬겼던 때가 참 좋았습니다. 아마 제 평생에 잊지 못할 것 입니다.
금년 들어서 코로나19로 인하여 주님의 몸된 교회와 많은 성도님들과 한국교회와 한국사회가 크나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어서 안타까움이 너무나 많습니다.
저희 교회는 대학생 몇 명이  집으로 돌아 갔고, 어린 학생들은 나오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저희 교회 교우님들 중에 출근을 못하고 있는 분이 있고며 해고를 걱정하고 있기도 합니다. 예배는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 인원이 많지가 않아서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토요일이나 주일아침에 시청이나 주민센터에서 전화 점검이 오면 당황스러운 면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주일 예배 확인 전화가 오지 않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지금은 전도가 많이 약화 되었습니다. 전도의 계절 봄이 왔지만 코로나19와 신천지 사태로 인하여 전도가 거의 중단 된 상태이며 소수의 관계전도는 하지만 막힘이 있습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예심전도훈련도 잠시 중단되었다가 5월부터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린이 새소식반 전도는 이번학기는 못하게 되었습니다. 매우 안타깝습니다.
 오랫 시간 동안 잊지 않으시고 목장 선교 헌금을 보내 주셨는데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미래 자립교회의 형편을 돌보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주시는 풍성한 은혜와 축복이 강동교회 귀하신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께 영,육간에 임하시길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주님께서 기회를 주시면 강동교회를 방문하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강릉에 다녀 온 지도 오랜 시간이 지나서 한번 가 보고 싶기도 합니다.
끝으로 저희 청주예수비전교회도 속히 부흥성장하여 강동교회처럼 주님의 사랑을 나누고 섬기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와 평강이 강동교회 모든 분들께 충만하시옵기를 비오며 청주에서 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